728x90
반응형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지금 우리는 고객을 직접 만날 기회가 많이 없다.
이로써 경험 디자인, 경험 마케팅, 그리고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우리는 좋은 제품을 발견하면, 제품을 어디서 샀는지, 얼마 정도 하는지에 대한 정보에 대한 욕구가 생긴다. 이를 겨냥한 홍보 마케팅은 다음과 같다. 아래와 같은 스티커가 제품에 붙어 있다.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구매로 이어지게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다. 보통이라면, 대면 판매 방법으로, 기업 또는 방문 판매로 수많은 제품들이 판매되지만 언텍트 마케팅이 효과적인 지금 시기에는 이렇게 명함 하나로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언텍트 마케팅이 활성화되었지만 판매자가 주의해야 하는 부분은 또 존재한다. 바로 연락 가능한 창구의 개수와 방법의 다양함이다. 만약 서비스 신청 또는 제품 구매를 위해 소통할 수 있는 곳이 1577과 같은 전화번호라면, 몇몇의 구매자들은 구매를 포기할 수 도 있다. 생각보다 많은 이들이 전화 걸기를 두려워한다. 특히 30대 이하의 고객들이 이를 꺼려하는 경우가 많다. 이를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은 바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채널, 오픈톡과 같은 문자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모든 경우를 준비하자. 이는 성공적인 구매로 이어질 것이다.
blog.naver.com/businessinsight/221986378596
728x90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동물과 함께 타는 택시 '펫 택시', 다양한 택시 서비스 (0) | 2020.12.08 |
---|---|
이슈+ 당근마켓 올해기준 거래 1조 육박, 비결은 무엇? (0) | 2020.12.07 |
2020년 상반기 패션 쇼핑앱 이용자 순위 및 현황 그리고 분석 (0) | 2020.11.30 |
네이버·쿠팡·SK 온라인 쇼핑의 치열한 경쟁 시작 (0) | 2020.11.17 |
쿠팡/네이버의 대항마가 나타나다? GS리테일/GS홈쇼핑의 합병 (0) | 2020.1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