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리스트/리뷰(제품등 후기)투어

NO BRAND '라면 한그릇' 뚝딱 후기(리뷰)

by MAKOTOE 2020. 3. 15.
반응형

  

오늘 뚝딱 제품은

NOBRAND 라면 한그릇 입니다.


요즘 라면을 하나를 안먹고 이것 저것 먹어보고 있는데 후기를 하나도 안남겼길래...이거부터 남겨봅니다! 일단 라면 한그릇은 5봉에 무려 1980원밖에 안하는 제품입니다. 역시 노브랜드 답죠? 대단합니다..... 진한 소고기국물맛이라고 적혀 있어서 일단 더 끌렸습니다. 전날에 음식을 잘못먹었더니 국물이 땡겼던 시기였거든요.

이렇게 2봉을 꺼내서 한번 끓여봤습니다.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라면으로 광고하고 있는 라면 한그릇. 칼로리는 480칼로리에 나트륨은 1,800mg 정도였어요.

역시나 크게 다른 조리법은 아니죠?

면테스트

면은 진라면보다 조금 얇아보였어요. 제가 원래는 열라면이랑 진라면 밖에 안먹어서 

비교는 열라면이랑 진라면만 가능해요 : 0

국물은 사진은 안그렇게 나왔는데 실제로 봤을땐 살짝 된장 푼곳에 라면 스프 푼 느낌이랄까?

양은 진라면이나 열라면 기존의 라면 보단 아주 조금 작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살펴보니까


...? 작긴 작았는데 5g차이 나네요 하하 근데 제가 먹었을땐 티날정도로 뭔가 조금 적었어요. 배고팠나. 내 입이 이정도로 정확했나.


약간 쫄면 처럼 나왔는데 아래쪽 색이랑 실제랑 비슷합니다. : )


후기: 그냥 이도 저도 아닌 라면맛 뭔가 구수하다? 0.1초 느끼다가 라면은 살짝 매워야하는데 하고 김치를 더 넣어서 김치라면으로 사실 먹은 건 비밀. 가성비는 좋다. 뭔가 파랑 버섯넣으라는 이유를 알겠는 맛이었다. 자취생들과 취준생들은 그런 사치는 모르니 못 넣어먹지만 싸서 사먹을만한..그런 라면!


 2.9


싸서 좋다 역시 노브랜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