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마포 멋쟁이!송민호 & 피오

by MAKOTOE 2020. 3. 15.
반응형


2020년 2월 28일부터 방송하기 시작한 나영석 피디의 '마포 멋쟁이'는 생각보다 더 매력적이다. 프롤로그에 나온 이수근이 장난으로 말했던 것처럼 자칫하면 망할 수 있는 방향이자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방송이 시작하고 나서는 이 프로그램의 인기는 상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높은 상향선을 그리고 있다고 한다.


출연진으로는 현재로는 사실 두명뿐이다. 바로 블락비의 피오와 위너의 민호이다. 물론 신서유기에서 호흡을 맞춰보았던 듀오여서 호흡문제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어 보였다. 사실 이들은 10년전부터 친구였던 동창이다. 그래서 그런지 방송적인 만남 외에도 편하게 가끔 만나는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관계는 이 호흡에 분명하게 드러난다.

1화부터 민호의 집, 피오의 집을 방문해서 피오 민호의 패션을 맘껏 볼 수 있다. 연예인의 옷장을 본다는 것은 옛날엔 드문일이었으나 요즘은 정말 개방적으로 본인들이 쉽게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는 걸 느꼈다.

송민호 피오 의 패션은 모두 본인에게 어울리는 옷들로 둘다 본인들만의 패션의 멋이 있다. 조금 다른 점이라면 송민호는 개방적이며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반면 피오는 단정하고 깔끔한 옷들을 좋아하며 자주 입는다. 송민호는 오래전부터 해바라기 덕후로 유명한데 이번 방송에서도 그의 해바라기 사랑을 찾아볼 수 있었다.

피오는 현재 도레미마켓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민호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이 풀영상을 무료로 찾아 볼 수 있는 곳은 없지만 인터넷에서 채널 십오야에서 짧은 하이라이트와 같은 영상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TV로는 마포 멋쟁이 재방송이 많이 하니 쉽게 접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부터 방송하는 방송으로 현재 시청률은 너무 짧은 방송이라 그런지 정확한 정보는 찾아 볼 수 없지만 대단한 프로그램임에 분명하다.

또 다른 곳에서 마포 멋쟁이를 접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서도 그들을 찾아 볼 수 있다. 네이버 나우에서 마포멋쟁이가 나온다는 소식이 있으니 잘 들어주시길! 마포 멋쟁이 풀버전은 tving에서 구매 후 볼 수 있다. 라끼남에 이어서 받은 5분 편성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임엔 분명하다. 그들을 모르던 사람들이 그들을 알게 되고 그들을 좋아하지 않던 사람들이 그들을 좋아하게 된 프로그램이라는 후기는 이 프로그램이 정말 좋은 프로그램임에 분명함을 알려준다.


728x90
반응형

댓글